[오늘의 쇼핑] 빈폴 6cm키높이 하이 러시, CJ오쇼핑 김희애 베라왕, 롭스 라방, 스파오와 태연제로
[오늘의 쇼핑] 빈폴 6cm키높이 하이 러시, CJ오쇼핑 김희애 베라왕, 롭스 라방, 스파오와 태연제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11 10: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키높이 빈폴 운동화부터 소녀시대 태연의 반려견 협업 상품까지 오늘의 쇼핑 품목을 알아본다. 

빈폴, ‘하이 러시’ 스니커즈 출시

삼성물산 빈폴이 하이브리드 운동화 ‘하이 러시(HI RUSH)’를 출시했다.

‘하이 러시’는 네트 플레이를 의미하는 테니스 용어인 러시(RUSH)와 하이(HIGH)의 합성어이다. 러시는 ‘급하게 이동하는’ ‘밀려드는 큰 흥분이나 기쁨’ 등 중의적으로 사용되는데 미래적이고 활동적인 느낌을 가진 단어이다.

특히 빈폴은 액체 주입 방식의 인젝션 파일론 아웃솔을 자체 개발했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동시에 6cm의 높이로 키가 커 보이는 효과가 있다. 가격은 19만 9000원, 키즈는 13만 9000원

 

CJ ENM 오쇼핑부문 ‘VW베라왕’, 배우 김희애 F/W 시즌 모델 발탁, 14일 첫 판매 방송 

CJ ENM 오쇼핑부문이 ‘VW베라왕’의 모델로 대한민국 정상급 배우인 김희애를 발탁했다. 김희애는 이번 F/W 시즌 VW베라왕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VW베라왕 브랜드의 첫 한국인 모델 기용이자, 최근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셀럽이어서 의미가 크다.

오쇼핑부문은 김희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VW베라왕이 추구하는 프리미엄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철저한 자기관리로 한국 여성들의 워너비로 불리고 있어 전 연령대에 긍정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판단했다. 

VW베라왕의 F/W 시즌 신상품은 오는 14일 오전 8시 15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Modern & Classic’을 콘셉으로 정하고, 특별한 날 갖춰 입는 스타일 중심으로 상품을 기획했다. 14일 시즌 론칭 방송에서는 트렌치 코트, 로퍼, 양말 세트를 선보인다. 이후 22일 오전 10시 20분 방송에서는 테일러드 재킷, 저지 원피스, 텐셀 블라우스, 레이스 스커트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롭스 인기템 ‘라방’으로 만나요!

롭스는 8월 12일(수) 오전 11시, 롯데온 ‘온 라이브(ON LIVE)’를 통해 롭스 인기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인 ‘스틸라’, ‘림멜’ 제품을 실시간 소개,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

롭스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상품 정보를 생생히 전달하고, 시청 중인 고객들과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또한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증정품과 추첨 이벤트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해 최근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첫 라이브 방송에서 롭스는 롭스 베스트셀러인 ‘스틸라 더블딥 스웨이드&메탈 섀도우’, ‘림멜 원더 스와이프 2in1 라이너 투 섀도우’ 등 인기 제품 6종을 정상가 대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파오 X 태연제로 협업상품 완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지난 5일 출시한 소녀시대 태연의 반려견 ‘제로’와 협업해 출시한 스파오X제로 에디션을 하루 만에 완판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파오X제로 에디션은 지난 5일 티셔츠 5종, 파자마 잠옷 2종 등 의류와 함께 에코백, 리드줄, 피크닉 체어와 같은 반려견과 함께 사용이 가능한 피크닉 아이템 군으로 출시됐다.

오픈 10분 만에 컬래버레이션 상품 대부분이 완판되었으며 사은품으로 진행됐던 ‘제로 안대’는 1분 만에 소진됐다. 상품 중에는 태연과 제로가 함께 그려진 드로잉 티셔츠와 파자마가 가장 먼저 품절되며 완판 행진을 이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