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이어갈까...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 GS홈쇼핑 3차 방송
완판 이어갈까...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 GS홈쇼핑 3차 방송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8.07 19: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톡(BIOTOC)은 오는 8일 GS홈쇼핑에서 ‘3X 크로스링크 앰플’ 3차 앵콜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론칭 방송과 2차 방송에서 모두 매진을 기록한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비타민C보다 6000배 많은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아스타잔틴, 꺼진 피부 볼륨을 채우는 데 도움을 주는 크로스링크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하고 있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피부 탄력, 항노화, 주름 케어에 탁월하다.

바이오톡은 이 앰플에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했다. 바이오톡만의 특별한 기술인 ‘탄성리포좀’은 피부 침투율이 우수한 피부전달체로, 자유자재로 몸집을 늘리고 줄이는 탄성이 있어 제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이 들어가도록 도와준다.

또 바이오톡의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테스트를 포함한 총 15가지 임상시험을 통과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사용 직전에 앰플의 상단캡에 있는 1제를 터트려 2제와 혼합하는 방식이어서 제품의 신선도가 더 높은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톡은 더마코스메틱 기업인 더마펌의 자매브랜드이다.

3차 방송은 오는 8일 오전 11시 50분에 진행된다. 아울러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GS홈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