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소비자 패널 9명 선정...경영활동 개선에 도움
DB생명, 소비자 패널 9명 선정...경영활동 개선에 도움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0.08.07 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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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DB생명은 지난달 30일 ‘제7기 소비자 패널’ 발대식을 열고 9명의 소비자 패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7일 밝혔다.

DB생명은 소비자 중심경영 기반을 강화하고 소비자 관점에서 직접 서비스와 프로세스를 체험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소비자 패널제도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15년 1기를 시작으로 6기까지 운영했으며 그동안 413건의 개선과제를 도출해 이를 경영활동 전반에 반영하고 있다.

DB생명에 따르면 이번 7기 소비자 패널은 온택트(On-tact) 시대에 따른 비대면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주제로 DB생명이 운영 중인 모바일, 콜센터 등의 온-오프라인 서비스 전반을 체험하고, 이를 통해 개선점과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DB생명 관계자는 “소비자 패널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번 7기 소비자 패널의 의견을 진정성이 있게 듣고, 이를 적극 반영해 소비자 중심의 업무 프로세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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