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광복절 기념 상품 선보여…순국선열 숭고함 기린다
세븐일레븐, 광복절 기념 상품 선보여…순국선열 숭고함 기린다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8.06 11: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5 마카롱·김좌진 장군 티셔츠·독립군 피규어 등 출시
다가오는 광복절을 기념하며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한정판 제품들. (자료제공=세븐일레븐)
다가오는 광복절을 기념하며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한정판 제품들. (자료제공=세븐일레븐)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세븐일레븐은 오는 8.15. 광복절을 앞두고 역사적 의미를 기념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광복절 기념 한정판 ‘8.15 마카롱’을 선보인다.

8.15 마카롱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프린트 마카롱’이다. 마카롱 꼬끄(피)에 태극기 문양 및 나라사랑 메시지(8.15 광복절·힘내세요 대한민국!)를 새겼다. 바닐라·딸기·블루하와이 세 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독립운동가 얼굴이 담긴 특별한 티셔츠도 선보인다. 오는 12일 출시하는 ‘김좌진 장군 티셔츠’가 바로 그것.

국내 유명 그래피티 작가인 레오다브와 협업한 이 티셔츠에는 청산리 전투를 승리로 이끈 김좌진 장군 얼굴이 담겨져 있다. 한정 수량만 판매되며, 남녀 모두 착용하기 좋은 프리 사이즈로 출시된다.

세븐일레븐은 광복절 기념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도 출시했다. 이와 관련해 독립 투사 위인들로 구성한 ‘독립군 피규어세트’와 ‘독립군 하얼빈의거 블록’ 등도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세준 세븐일레븐 상품운영팀장은 “광복절을 앞두고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나라사랑의 의미를 담은 상품들을 출시하게 됐다”며 “순국선열들의 희생정신을 기리고 광복절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차원에서도 의미를 갖는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