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형 어린이 비타민’ 크니트니, 디자인 리뉴얼 출시
‘액상형 어린이 비타민’ 크니트니, 디자인 리뉴얼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8.05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루트비는 인기제품 크니트니의 용기 디자인을 변경해 리뉴얼 출시하며 어린이 비타민 시장 내 입지 굳히기에 나섰다고 밝혔다.

크니트니는 어린이 스스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액상형 비타민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딸기맛과 포도맛으로 구성됐다.

크니트니는 소비자가 제품에 더욱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변경했다. 또한 기존 ‘액상 비타민’이라는 형태는 유지하되 종합적으로 맛과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어린이 비타민으로 입지 굳히기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루트비는 국내 유아용품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고 있는 업체로 △임산부 안전벨트 세이프마마 △홀딩웜 유아욕조 △퍼스트클래스 하이체어 △구스팡 아기띠워머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으며, ‘리얼베베’라는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