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루트비는 인기제품 크니트니의 용기 디자인을 변경해 리뉴얼 출시하며 어린이 비타민 시장 내 입지 굳히기에 나섰다고 밝혔다.
크니트니는 어린이 스스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액상형 비타민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딸기맛과 포도맛으로 구성됐다.
크니트니는 소비자가 제품에 더욱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변경했다. 또한 기존 ‘액상 비타민’이라는 형태는 유지하되 종합적으로 맛과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어린이 비타민으로 입지 굳히기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루트비는 국내 유아용품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고 있는 업체로 △임산부 안전벨트 세이프마마 △홀딩웜 유아욕조 △퍼스트클래스 하이체어 △구스팡 아기띠워머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으며, ‘리얼베베’라는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