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 배우 한보름 뷰티템으로 소개
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 배우 한보름 뷰티템으로 소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8.04 09: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플러스 ‘와이낫 시즌3’ 방영 모습 [사진=바이오톡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톡은 TV채널 SBS Plus의 프로그램 ‘와이낫 시즌3’에서 배우 한보름이 뷰티템으로 ‘3X 크로스링크 앰플’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4일 방송된 이 프로그램에서 한보름은 “노화를 막을 수는 없어도 늦출 수 있다”고 말하며 본인의 데일리 루틴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을 소개했다. 

한보름이 소개한 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전문기관 원리를 그대로 담은 특수 히알루론산인 크로스링크 히알루론산(Cross-Link HA)을 함유하고 있어 꺼진 피부에 볼륨을 채워주는 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C보다 6000배나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아스타잔틴을 활용한 독자성분 ASTA-X™가 함유돼 항산화 효능까지 갖춘 제품이다.

고농축 유효성분이 담긴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수분감 있는 묽은 제형의 앰플로 피부에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기 때문에 여름용 기초제품으로 알맞다. 또 바이오톡만의 특별한 탄성리포좀 공법을 통해 고농축 앰플 특유의 끈적임을 최소화했다.

바이오톡 관계자는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빠른 흡수력과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라며 “무거운 고농축 앰플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앰플”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