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라네즈, 아모스프로페셔널, AGE 20’s, LG생활건강
[주간뷰티템] 라네즈, 아모스프로페셔널, AGE 20’s, LG생활건강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03 11: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라네즈, 사회공헌 캠페인 '레스큐 월터' 전개 

라네즈 레스큐 월터 캠페인 한정판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네즈 레스큐 월터 캠페인 한정판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네즈가 물의 소중함을 전파하기 위한 새로운 사회공헌활동 '레스큐 월터(Rescue Walter)’ 캠페인을 전개한다.

라네즈의 핵심 자산인 '물'에 대한 보호 인식을 제고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인 '월터 앤 프렌즈(Walter & Friends)'를 통해 캠페인 취지를 쉽고 친근하게 전한다.

라네즈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월터 앤 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한정판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만의 슬립-톡스 성분 함유로 자는 동안 일어나는 피부 정화 작용을 통해 생기 있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집중 수분 수면 마스크다.  

라네즈는 이번 한정판 제품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수자원 보호 관련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에 기부하여 물 부족 국가의 식수 지원 사업 및 긴급구호개발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3만4000원대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2X’ 2020만개 판매 돌파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스테디 셀러 ‘컬링 에센스 2X’가 누적 판매 수량 2020만 개를 돌파했다.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는 2009년, 헤어 디자이너들이 현장에서 에센스에 왁스를 섞어 바르는 것에서 착안해 디자이너와 협업해 출시한 새로운 유형의 컬 스타일링 제품이다. 

출시 직후부터 디자이너와 고객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켰고, 지금껏 웨이브 마무리 시 선택하는 애정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최근 ‘2020만개 판매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며, 명실상부 프로페셔널 웨이브 케어 아이템으로서의 굳건한 입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화사한 톤업은 물론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SIGNATURE ESSENCE COVER TONE-UP BASE)를 출시했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해 피부 톤 보정과 피부 결 정돈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AGE 20’s만의 에센스를 71% 이상 함유해 보습력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보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40ml, 28,000원

 

LG생활건강, ‘CNP Rx 튠에이지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에서 LED와 고주파, 갈바닉, 미세전류의 전기자극을 결합해 탄력, 광채, 모공축소 케어가 가능한 토탈 스킨케어 LED 디바이스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주파 탄력 케어, 갈바닉 광채 케어, 모공 집중 케어 등 세 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고, 각 모드 별로 적합한 파장의 LED 빛을 피부에 비추며 케어해준다.

고주파 탄력 케어 모드는 주파수 진동으로 피부 활력을 촉진하고, 진피까지 침투하는 적색 LED 파장이 피부 탄력을 지켜준다. 45만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