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이랜드 키디키디, CJ오쇼핑, 이마트 3천원대 루테인,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킥보드
[오늘의 쇼핑] 이랜드 키디키디, CJ오쇼핑, 이마트 3천원대 루테인,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킥보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03 11: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패션몰 최초 디즈니 전문관 오픈

 

이랜드리테일의 아동패션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패션 온라인 플랫폼 최초로 디즈니 전문관을 오픈한다.

이랜드리테일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측은 키디키디 내에 디즈니 전문관을 오픈해 관련 라이선스 상품을 취급하고, 신규 상품 컬래버레이션 제작과 같은 협업을 골자로 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키디키디는 이번 디즈니코리아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아동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디즈니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신규 상품 개발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키디키디 디즈니 전문관은 디즈니, 픽사, 프린세스, 마블 라인으로 메뉴를 구성해 선보이며, 키즈 의류와 용품, 완구 등을 취급하는 디즈니 라이선시 업체 20여 개사가 대거 입점할 예정이다.

 

CJ ENM ‘시네트롤 다이어트 시크릿’, SNS 공구마켓서 인기

CJ ENM 오쇼핑부문 건강기능식품 PB ‘시크릿’에서 론칭한 ‘시네트롤 더바디슬림 다이어트 시크릿’이 SNS 공구마켓에 진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네트롤 다이어트 시크릿’은 과일 유래 폴리페놀 복합물 ‘시네트롤’이 들어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지난 2월 CJ오쇼핑이 TV홈쇼핑 최초 론칭했다. 

뷰티·헬스 인플루언서 ‘위드나미’(팔로워 17만), ‘최선정’(팔로워 8만)과 SNS 공구마켓을 총 4차 진행한 결과 약 8억 이상의 주문 금액을 기록했다. 1년의 사전기획을 거쳐 시네트롤이라는 신소재로 제품을 만든 CJ ENM의 상품기획력과 인플루언서의 홍보·마케팅이 시너지를 발휘한 것으로 분석된다.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오는 3일(월)부터 5일(수)까지 인플루언서 ‘최선정’과 함께 제5차 공구마켓도 진행한다.

 

이마트, 3천원대 루테인 한정 수량 판매

이마트가 온 국민의 건강을 챙기는 '국민건강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온 국민이 매일 부담없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우수 건강기능식품 업체와 협업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건강식품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홍삼, 유산균, 비타민 등 국민 관심이 높은 상품들을 비롯해, 계절적·사회적 요인을 반영한 트렌디한 건강 관련 상품을 '국민건강 프로젝트' 상품으로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

국민건강 프로젝트 1차 상품으로 '국민 루테인(500mgX30캡슐)'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으로 '국민 루테인' 2만5000개 한정수량을 ‘리미티드딜’로 정상가 대비 50% 할인한 3900원에 판매한다.

‘리미티드딜’로 구매시 매일 130원으로 눈 건강을 챙기는 것이며, 행사 종료 후에는 정상가 7800원에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톰딕슨카페’ 국내 1호점 연다

톰딕슨 카페 더 마티니 전경
톰딕슨 카페 더 마티니 전경

현대백화점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본점 4층에 국내 최초로 ‘톰딕슨, 카페 더 마티니(TOM DIXON, CAFE THE MARTINI)’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톰딕슨은 영국을 대표하는 산업 디자이너로, 세계 3대 디자인 박람회 중 하나인 프랑스 ‘메종앤오브제’에 특별 디자이너로 참여하면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철제 뼈대 위에 왕골을 감아 만든 ‘S체어’, 청동 구리로 디자인한 둥근 조명인 ‘미러볼’ 등이 그의 대표작이다.

‘톰딕슨, 카페 더 마티니’는 현재 영국 런던, 이탈리아 밀라노, 홍콩 등 5개국에 10여 개 매장이 있으며, 아시아에선 홍콩에 이어 이번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이 두 번째 매장이다.

 

롯데백화점 ‘마이크로 킥보드’, 킥보드계의 명품이 온다!

여름방학과 바캉스를 맞이해 놀이 완구의 수요에 맞춰 롯데백화점은 8월 3일부터 롯데백화점 4개 점포(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김포공항점)에서 킥보드계의 명품 ‘마이크로 킥보드’를 선보인다.

마이크로 킥보드는 정교한 기술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세계 83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위스 킥보드 브랜드다. 가벼운 무게와 안정적인 주행감을 주는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일반 킥보드의 5배가 넘는 고가 임에도 불구하고 ‘킥보드계의 명품’이라고 불리며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 미니핸즈 디럭스 LED(신장 110cm 이하, 허용중량 25kg 미만)는 15만 4000원, 맥시 T디럭스 LED(신장 110cm 이상, 허용중량 60kg 미만)는 23만4000원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