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뭉치면싸다 기획전’ 어린이 베타카로틴 할인
비타민하우스, ‘뭉치면싸다 기획전’ 어린이 베타카로틴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7.31 16: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가 VH몰에서 ‘뭉치면싸다’ 기획전을 통해 ‘어린이 베타카로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뭉치면싸다’ 기획전에서는 비타민하우스의 인기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어린이 베타카로틴 6병 구입시 공룡인형을 추가로 증정한다.

베타카로틴은 주로 토마토, 당근, 호박 등의 녹황색 채소나 클로렐라와 같은 녹조식품에 함유된 색소의 일종으로 눈 건강에 관여하는 영양성분이다. 베타카로틴이 부족해지면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이 지연되고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 감퇴가 발생한다.

비타민하우스 ‘어린이 베타카로틴’은 당근추출분말의 주원료와 자연 원래의 부원료 9가지를 함유했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글루콘산 아연을 함유해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4가지 식품첨가물과 착색료를 넣지 않고 영양에 집중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구르트 맛으로 하루 1정 맛있게 씹거나 녹여 먹을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미국실명방지협회에 따르면 어린이 눈은 성인보다 투명해 자외선이 눈 속 깊이 더 잘 들어갈 수 있다”며, “여름철 어린이 눈 건강을 위해서는 야외활동 시 선글라스 착용과 충분한 영양소 섭취가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타민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VH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