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식 욕구 극대화 위한 ‘전면 디자인’ 리뉴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의 즐거움’ 전하고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의 즐거움’ 전하고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자사 대표라면 ‘진라면’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오뚜기는 새롭게 리뉴얼된 디자인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그리고 진라면 한 그릇이 주는 ‘맛의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했다.
그 결과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면서도 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결과물이 탄생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덧붙여 매운맛은 빨간색 순한맛은 파란색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두 가지 맛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패키지 전면에는 먹음직스러운 진라면의 씨즐 이미지를 크게 배치해 맛있는 진라면의 취식 욕구를 극대화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의 오뚜기 진라면과 함께한다면 일상 속에서 맛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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