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나무, 그라비올라 골드스틱 와디즈 펀딩 진행
㈜울림나무, 그라비올라 골드스틱 와디즈 펀딩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7.24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림나무 이정민 대표
(주)울림나무 이정민 대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농업회사법인 ㈜울림나무(대표 이정민)가 자사 제품 그라비올라 골드스틱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울림나무에 따르면 그라비올라 골드스틱은 ‘신이 내려준 식물’로 불리는 그라비올라(가시여지)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100% 국내에서 자연 농법으로 생산한 가시여지를 분말화한 것으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정민 대표는 고혈압, 당뇨 등으로 건강이 좋지 않던 이 대표의 부친이 그라비올라를 지속 섭취 후 질환이 호전된 것을 계기 삼아, 직접 귀농하여 그라비올라를 재배하고 있다.

이 대표는 “그라비올라는 자연과 연을 맺고 삶을 짓는 농부로서의 삶을 열어줬다”면서, “자연과 함께하는 농부로서 좋은 그라비올라 제품을 소개하는 한편 자연과 더불어 사는 삶의 가치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이 대표는 2019년 농식품 창업콘테스트 투자왕 리그에서 결선 탑 10에 진출해 제품을 정식 출시하게 됐으며, 와디즈 펀딩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리워드형 펀딩을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라비올라 골드스틱 외에도 그라비올라 건잎과 가지를 혼합한 프리미엄급 티백차를 비롯해 그라비올라추출물 100%와 천연성분이 94% 이상 함유된 샴푸와 바디워시 2종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샴푸는 특허등록까지 마쳤다.

추후 울림나무는 농업인들의 처우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그라비올라 농장에서는 내년에 샤인머스켓과 블랙사파이어 포도를 출하예정이며 이곳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힐링 공간과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울림나무 관계자는 “최근 여러 매스컴을 통해 그라비올라의 효능이 소개되면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와디즈를 통해 선보일 그라비올라 골드스틱과 더불어 추후 선보일 제품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