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제약] 광동제약, GC녹십자엠에스
[오늘의 제약] 광동제약, GC녹십자엠에스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24 14: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광동 옥수수수염차, ‘Na를 가볍게!’ 이벤트 공개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인 ‘Na를 가볍게’를 소재로 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댓글을 이용해 홈캉스에 초대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초대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광동제약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으로 접속해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열리며 당첨자에게는 광동 옥수수수염차 1박스가 제공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올해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은 ‘Na를 가볍게’로, 스스로의 건강을 챙기는 ‘Na’와 나트륨을 뜻하는 ‘Na’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며 “달고 짠 음식에 익숙한 한국인들에게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제안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GC녹십자엠에스, 진단에서 치료까지 오픈이노베이션 확장

 

GC녹십자엠에스가 혁신기술을 확보한 해외 스타트업에 투자하며 사업 확장에 나섰다.

진단시약 및 의료기기 전문기업 GC녹십자엠에스는 스위스의 바이오 스타트업 헤모튠에 지분 투자를 단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투자 규모는 양사 협의에 따라 비공개이다.

헤모튠은 지난 2017년에 설립된 바이오 스타트업으로, 자성나노입자를 활용한 혈액정화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기술은 주위에 자성을 띄는 나노입자를 통해 바이러스와 세균, 면역물질인 사이토카인 등 혈액 속 독성물질을 선택적으로 제거한 뒤 혈액을 다시 체내에 주입하는 원리이다.

GC녹십자엠에스는 이번 계약에 따라 이 기술의 아시아 지역 판매를 담당하고, 향후 자성나노입자 및 혈액정화기기의 생산 협력도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