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저소득 아동·청소년에 ‘행복나눔상자’ 60박스 선물
영등포구, 저소득 아동·청소년에 ‘행복나눔상자’ 60박스 선물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7.22 17: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옴니시스템(주) 후원·농협 서울지역본부 지원
아동·청소년 위한 맞춤형 선물세트 구성 전달
'행복나눔상자 전달식' 후 영등포구, 옴니시스템, 농협서울지역본부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영등포구)
'행복나눔상자 전달식' 후 영등포구, 옴니시스템, 농협서울지역본부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영등포구)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는 행복나눔상자 60박스를 지역 내 거주하는 저소득 아동‧청소년가정에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지원품 옴니시스템(주)의 후원을 받아 농협 서울지역본부에서 구성했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은 지난 21일 오전 옴니시스템(주)의 박혜린 대표이사와 농협 이대엽 서울지역본부장 및 기업 임직원들과 만나 500만원 상당의 행복나눔상자 전달식을 개최, 후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행복나눔상자는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손선풍기를 포함해 우유·돈까스·떡갈비 등 농협에서 생산한 우리농‧축산물로 꾸려졌다. 향후 영등포구 사회복지협의회와 지역 내 18개소의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아동‧청소년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옴니시스템(주)과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꾸준한 나눔과 기부를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박혜린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저하된 성장기 아동‧청소년의 영양을 보충하고 저소득 가구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후원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대엽 본부장은 “자라나는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은 “행복나눔상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저소득 아동‧청소년 가정에 따뜻한 위로가 될 것”이라며 “소외받는 아동‧청소년이 없는 탁트인 영등포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