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인기 아이템 ‘롱슬리브 티셔츠’ 제품 확대
플레이키즈프로, 인기 아이템 ‘롱슬리브 티셔츠’ 제품 확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7.22 17: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의 나이키, 조던, 컨버스키즈가 사계절 내내 활용도 높은 롱슬리브 제품을 확대 출시한다.

한세드림에 따르면 롱슬리브 티셔츠는 나이키, 조던, 컨버스키즈에서 매년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아이템이다. 일부 제품의 경우 지난해 95%의 판매율을 달성한 만큼 올해도 롱슬리브 티셔츠에 대한 기대가 높다.

먼저 나이키키즈는 시그니처 로고와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들을 기획하고 전년대비 54% 확대된 물량을 출시한다. 신제품 가운데 ‘CO플라이티셔츠’는 부드러운 면 소재에 가슴 상단의 ‘나이키 푸츄라’ 로고와 어깨부터 팔까지 내려오는 ‘JUST DO IT’ 레터링이 새겨져 있다.

조던키즈는 블랙, 레드, 화이트로 구성된 ‘블러드라인’ 컬러로 디자인된 티셔츠에 점프맨 로고와 클래식 로고를 배치했다. 100% 면소재로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CO점프맨클래식HBR티셔츠’는 소매를 따라 내려오는 클래식 그래픽 디테일이 특징이다.

컨버스키즈는 척패치와 쉐브론 마크로 포인트를 준 제품들을 마련했다. 주력 제품인 ‘워드마크 긴팔티셔츠’는 가슴 전면의 쉐브론 마크와 팔 한쪽에 들어간 레터링 로고로 디자인을 살렸다.

나이키키즈는 105~130 사이즈, 조던·컨버스키즈는 105~170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한세드림 오건영 바잉MD는 “롱슬리브 제품은 여름철 에어컨 바람으로 인한 냉방병이나 환절기 일교차로 인한 감기 걱정을 덜어주는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며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개성도 살리고 체온도 보호해줄 수 있는 롱슬리브 티셔츠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