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안전공제회 ‘제4회 아이사랑 안심보육 공모전’ 개최
어린이집안전공제회 ‘제4회 아이사랑 안심보육 공모전’ 개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7.21 16: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염병 및 약물 오·남용 예방’ 주제
7월20일~9월11일까지 온라인 신청
올해 '제4회 아이사랑 안심보육 공모전'은 오는 9월11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자료제공=어린이집안전공제회)
올해 '제4회 아이사랑 안심보육 공모전'은 오는 9월11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자료제공=어린이집안전공제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어린이집안전공제회(이사장 김영옥, 이하 공제회)는 ‘제4회 아이사랑 안심보육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최근 코로나19 확산 관련 감염병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을 반영해 ‘감염병 및 약물의 오·남용 예방 등 보건위생관리’를 주제로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이달 20일 부터 오는 9월11일 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노랫말과 그림책 분야로 나누어 실시된다.

노랫말은 보육교직원 또는 어린이집에서 응모 가능하다. 공제회에서 제공하는 2개의 음원 중 1개의 음원에 노랫말을 붙여 직접 부른 녹음파일(mp3)을 제출하면 된다.

그림책은 전국민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일러스트・손그림 등의 형식으로 10~15페이지 분량의 그림책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각 분야별로 ▲노랫말 7작품 ▲그림책 10작품을 시상하게 되며, 상금과 함께 보건복지부 장관상 및 공제회 이사장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입상작은 10월 중 공제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입상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이밖에 공모전 관련 궁금한 사항은 어린이집안전공제회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