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펌킨, 더위 물리치고 배앓이 막는 '아기 여름 수면 조끼'
한스펌킨, 더위 물리치고 배앓이 막는 '아기 여름 수면 조끼'
  • 이봉수 기자
  • 승인 2020.07.15 20: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스펌킨 '아기 여름 수면 조끼'
한스펌킨 '아기 여름 수면 조끼'

[베이비타임즈=이봉수 기자] 올 여름, 최악의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아이들의 숙면을 돕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아이들은 습도나 온도 변화에 민감하게 영향을 받으므로 장마철이 끝난 후 이어지는 높은 습도와 열대야에 대비해야 한다. 찜통 더위를 피하기 위해 에어컨이나 선풍기를 계속 틀어 놓을 경우, 여름 감기에 걸리거나 배앓이를 할 수 있어 적절한 여름 침구를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불의 경우, 굴러 다니거나 발로 차낼 수 있어 오히려 아이들의 숙면을 방해한다. 그렇다면 우리 아이의 쾌적한 수면을 책임질 아이템은 없을까?

국내 육아용품 브랜드 한스펌킨은 ‘여름 수면조끼’를 제안한다. 여름 수면조끼는 팬티나 기저귀 위에 단독으로 입힐 수 있는 제품으로 땀이 많은 아이들의 실내복이나 여름 잠옷으로 적합하다. 또한 엉덩이를 덮는 넉넉한 기장으로 에어컨을 틀어 놓아도 배앓이를 방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스펌킨 '아기 여름 수면 조끼'
한스펌킨 '아기 여름 수면 조끼'

한스펌킨 여름 수면조끼는 땀 흡수가 빠르고, 통기성이 좋아 아이들의 숙면을 돕는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가볍고 부드러운 코튼 거즈와 대나무 거즈를 사용해 피부가 연약하고 땀이 많은 아이들에게 좋다. 또한 조끼 하단에 스냅 단추를 달아 뒤척임이 많은 아이들도 상의가 위로 올라가 생기는 배앓이를 줄일 수 있다. 수면조끼를 판매하는 수많은 업체들 중에서 한스펌킨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은 어떤 이유일까? 한스펌킨 상품기획 실장은 기능성에 대한 집중을 이야기 한다.

“여름철 아이들의 숙면을 위해서는 땀 배출과 흡수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저희는 지난 몇 년간 이 점을 집중적으로 연구했어요. 대부분의 수면조끼가 원단 하나로 제작됐다면, 저희는 땀 배출이 많은 등 부분과 양쪽 옆구리 부분에 쾌적함을 높여주는 기능성 원단인 쿨에버를 사용했습니다. 똑같이 보이는 수면조끼라도 입혀보면 다르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이러한 이유로 6,000개 이상의 후기가 쌓이고, 재구매율이 높은 것이 아닐까 판단합니다.”

한스펌킨 여름 수면조끼는 한스펌킨 자사몰(hanspumpkin.com) 또는 네이버 키즈윈도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스펌킨 '아기 여름 수면 조끼'
한스펌킨 '아기 여름 수면 조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