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밀폐용기 사용하세요"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밀폐용기 사용하세요"
  • 백지선
  • 승인 2014.06.26 10: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코멕스산업

 


코멕스산업은 창사 43주년을 맞이해 ‘밀폐용기 BPA Free 24종 세트'를 홈앤쇼핑에서 43%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BPA Free 세트는 환경호르몬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졌다. 트라이탄은 유리의 투명함과 플라스틱의 가벼운 장점을 살리고 내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홈앤쇼핑에서 선보이는 43주년 세트는 트라이탄 소재의 밀폐용기 16종 기본 구성에 핸들형 대용량 밀폐용기, 휴대용 갤러리 물병, 손잡이 유리 물병, 냉장고 수납용기 데이킵스 8종을 추가 구성해 총 24종을 구입할 수 있다. 코멕스산업은 BPA Free 론칭 방송과 함께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홈쇼핑 판매 방송을 시청하고 방송 화면을 7월 6일까지 코멕스 SNS 카페,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56명에게 코멕스 신제품 오븐글라스, 바이오킵스 갤러리Ⅱ, 스타벅스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코멕스산업 홈쇼핑 관계자는 "창사 43주년을 맞이하여 감사의 의미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밀폐용기 세트를 선보인다”며 “그동안 소비자들이 꾸준히 찾은 코멕스의 스테디셀러 중 가장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여름철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유리 물병과 휴대용 트라이탄 소재 물병을 추가 구성해 만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