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현장] 제32회 코베 베이비페어, ‘데칼시트, 라라올라, 퓨어메이’ 참가
[BT현장] 제32회 코베 베이비페어, ‘데칼시트, 라라올라, 퓨어메이’ 참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16 12: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32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이니스트 그룹의 '데칼시트, 라라올라, 퓨어메이'가 참가했다.

세 업체는 간만의 외출에 나선 예비엄마와 아빠 그리고 초보 부모들을 위해 각각의 전문 노하우가 담긴 건강&미용 정보를 전달하며 주목을 받았다.

제 32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이니스트그룹의 데칼시트, 라라올라, 퓨어메이
제 32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이니스트그룹의 데칼시트, 라라올라, 퓨어메이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의 ‘데칼시트산’은 임산부를 포함해 생후 3개월 이상 영유아부터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비타민D과 칼슘/인 복합제 일반의약품이다. 파우더 제형으로 되어 있어 영유아가 섭취 시 분유나, 물, 음료수에 넣어 먹을 수 있어 편리하다.

‘라라올라’는 엄마와 아빠를 위한 신개념 아미노산 피로회복제로 아르기닌, 아스파르트산의 국내 최고함량을 자랑하는 약국 인기제품이다. 아르기닌은 몸의 대사와 해독에 작용하는 주요 아미노산 중 하나로 혈류의 순환을 돕고, 근육에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숙취를 유발하는 성분이 빠르게 분해되도록 돕고 피로물질인 젖산과 암모니아를 몸 밖으로 배출하도록 도와준다. 특히 필수 아미노산은 성장기 아이들의 성장을 촉진시킨다는 점에서 최근 육아맘들이 주목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니스트 제약그룹에서 선보이는 친환경, 저자극 파마수티컬 핸드메이드 화장품 ‘퓨어메이’도 엄마들의 관심을 한껏 끌었다. 퓨어메이의 모든 제품은 피부에 최적화된 천연 꽃, 허브, 에센셜 오일을 건조·배합·숙성하는 기술과 처방으로 피부밸런스와 보습, 피부보호막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ph5 대의 다양한 제품은 세계적인 화장품 제조사 연구원들에게도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데칼시트, 라라올라, 퓨어메이’는 참가기념 이벤트로 대한민국 대표육아앱 크라잉베베 SNS에서 현장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 곳 부스 방문 후 후기를 남기면 두나플러스, 알집매트, 코블록, 물티슈 등 선물을 추첨해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