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기념도서관 겨울 문화강좌 모집
이진아기념도서관 겨울 문화강좌 모집
  • 이현아
  • 승인 2012.11.15 1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대문구립이진아기념도서관에서 겨울학기 문화강좌 회원을 모집한다.

겨울학기 문화강좌는 2012년 12월1일부터 2013년 2월28일까지 3개월동안 진행된다. 11월 16일부터 신규회원 등록을 할 수 있다.

이번 겨울학기에는 정규편성 문화강좌 이외에 ‘매월 테마특강 프로그램’과 ‘일일 체험 맛보기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 여러 계층이 다양한 형태의 강좌를 경험할 수 있도록 ‘창의력향상 프로젝트 창의체스’ ‘생활속의 일러스트’ ‘차기석 선생님에게 배우는 한자’ ‘키즈 업 펀 스토리텔링’ ‘신나는 놀이체율러닝아이’ ‘펀 리딩’ 등 6개 신규강좌가 기획됐다.

양질의 명품강좌로 이용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자 했다는 것이 도서관 측의 설명이다.

도서관은 또 매월 주제별 테마특강을 실시해 초등학생에게 학기 중 경험하지 못했던 강좌를 제공한다. 역사로 배우는 도자기 체험, 어린이 일요 중국어 ‘띵하오’ 신나는 공룡 ‘팝업북 만들기’등 테마별 특강을 운영해 형소 관심을 두고 수강하고 싶었던 강좌를 중심으로 체험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 서대문구립이진아기념도서관이 겨울학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토요일 전면 휴업에 따른 초등학교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눈길을 끈다. ‘동화랑 요리랑’ ‘카이로복’ ‘유소년과학단’ 등 프로그램으로 아이의 두뇌를 깨우고 집중력·논리력·창의력·암기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서대문구립이진아도서관에서 현재 ‘트니트니 키즈챔프’ ‘신나는 놀이 hooray’를 수강하는 수강생이 ‘팡팡토비’나 ‘뮤직가튼’ ‘엄마랑 아가랑 크레-아트 퍼포먼스 미술’을 추가 수강할 경우에는 수강료 50%를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도서관은 ‘기쁨 두배 덤&덤’ 할인을 실시해 수강생 1인당 3개 강좌 이상 수강 시 강좌 당 수강료의 10%씩 할인해주는 3강좌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수강신청은 기존회원 접수 후 신규회원 등록이 실시된다. 기존회원의 경우 2012년 11월1일부터 14일까지 방문접수와 유선접수를 통해 할 수 있다. 신규회원은 16일 오전 9시부터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02)360-8623, 8630)와 홈페이지(www.sdmljalib.or.kr), 페이스북(www.facebook/sdmljalib), 트위터(http://twitter.com/sdmljalib)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