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보니 좋네”...비브라스, 클렌징 오일 '화해' 설문단 만족도 97%
“써보니 좋네”...비브라스, 클렌징 오일 '화해' 설문단 만족도 97%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7.14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해’설문단 화화설 2주 사용 후 조사
(사진 = 비브라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주식회사 비브라스는 지난달에 출시한 ‘칸나베리어 클렌징 오일’이 화장품 정보 플랫폼인 ‘화해’에서 사용 후 설문조사를 통해 제품 만족도 97%를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지난달 출시 직후 설문단인 화화설 297명을 대상으로 ‘칸나베리어 클렌징 오일’을 2주간 사용한 후 실시됐다. 이 조사에서 사용자들은 97%의 제품 만족도를 표시했다. 메이크업 세정력 부문에서는 96%의 만족도를 보였고 제품의 제형에 대해서도 97%가 ‘무겁지 않다’고 답변했다. 

칸나베리어 클렌징 오일’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강한 보습을 선사하는 대마씨 오일로 만든 제품이다. 특히 피부의 열을 조절하는 천연 식물 혼합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의 온도를 빠르게 낮춰준다.

세정력이 뛰어난데다 5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클렌징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는다. 1회 사용만으로도 화이트헤드가 개선되는 임상 테스트도 완료했다. 또 식약처 지정한 25가지 알러지 유발 물질이 들어 있지 않은 알레젠 프리 향을 사용한 무자극 제품이다. 

칸나베리어 라인은 클렌징 오일뿐만 아니라 클렌징폼, 에센스 패드 등도 출시돼 사랑받고 있다. 네이버 스토어팜과 홈페이지에서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비브라스 관계자는 “칸나베리어 클렌징 오일은 민감한 피부의 사용자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며 “관여도가 높은 사용자들이 많은 앱 ‘화해’ 회원들에게 인정받게 돼 영광”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