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하이트진로, 무더위 날릴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 내놔
KT-하이트진로, 무더위 날릴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 내놔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7.14 0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사진은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 구성 상품 (사진 = KT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국내 AI 스피커 가입자 1위 KT ‘기가지니’와 국내 대표 주류 브랜드 진로가 만나 한여름 무더위를 날릴 ‘썸머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KT가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한정판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는 기가지니2의 탈착식 스피커 망에 진로의 푸른 두꺼비가 그려져 있다. 이 외에도 기가지니와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지니 이즈 백’ 배스타월, 슬리퍼, 수면안대, 소주잔, 두꺼비 피규어, 스마트폰 스트랩 등 7종을 선보인다. 시원한 여름을 위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여름철 썸머족을 겨냥했다.

KT는 썸머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맞아 글래드 호텔과 제휴해 오는 20일부터 9월 말까지 ‘기가지니X진로 컬래버룸’을 운영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글래드 여의도에서 다양한 기가지니X진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비치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고객에게는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가 증정되며, 기가지니 호텔단말에 “지니야, 두꺼비 가져다줘”하면 진로이즈백으로 디자인된 진로 소주 1병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채희 KT AI/BigData본부장 상무는 “고객 여러분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있도록 기가지니와 진로가 만나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의 즐거운 AI 라이프를 위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