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회 코베 베이비페어’ 개최 전 방역 준비 철저
‘제32회 코베 베이비페어’ 개최 전 방역 준비 철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7.1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베 베이비페어)
(사진=코베 베이비페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출산육아에서 유아교육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32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의 개막이 다가왔다.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코베는 2020 코베 유아교육전이 특별전으로 동시 개최된다. 이에 따라 전시행사 주최 측은 개막을 앞두고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전시장 방역매뉴얼에 따라 ▲참관객, 참가업체를 포함한 모든 직원 마스크 및 위생장갑 의무 착용 ▲손소독제/소독기 비치 ▲열화상 감지 카메라로 1차, 비접촉식 온도계로 2차 체온 측정 ▲주기적 환기시스템 가동 및 방역 실시 ▲비대면 무인 키오스크 운영 ▲입출구 별도 운영 ▲전시장 통로 및 부대시설 확장 ▲행사 진행 관련 모든 담당자 교육 실시 등의 준비를 끝냈다고 설명했다.

한편, 매번 새로운 육아트렌드를 선보여온 코베는 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코베쿠폰을 출시하여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코베쿠폰이란 코베어플에서 다운받아 현장 결제 시 제시하면 최대 7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블루래빗 ▲잉글레시나 ▲밤부베베 ▲유팡 ▲롤베이비 등에서 사용가능하며 더 많은 브랜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입장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