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요플레 Only3' 출시…"3가지 건강 원료 컬래버"
빙그레 '요플레 Only3' 출시…"3가지 건강 원료 컬래버"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7.12 21: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건강에 도움 주는 원료로만 발효한 요거트
'요플레 only3' 제품 이미지. (자료제공=빙그레)
'요플레 only3' 제품 이미지. (자료제공=빙그레)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지난 10일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는 오직 3가지 원료로 만든 '요플레 Only3' 플레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요플레 only3는 ▲장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증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 ▲신선한 국내산 원유 단 3가지 원료로만 발효한 '플레인 요거트'다.  

다른 첨가물이 일절 들어가지 않았으며,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최소한의 원료로만 발효해 더욱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요플레 only3는 해외에서 먼저 주목받은 '클린라벨(cleanlabel)' 콘셉트를 국내에서 적용한 제품이다. 클린라벨이란 제품에 식품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고 최소한의 가공으로 생산됐다는 것을 의미한다.  

해당 제품은 1.8L 대용량으로 출시돼 가족들의 아침 식사 대용 혹은 영양 간식으로도 넉넉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아울러 요플레 only3는 최근 언택트 소비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쿠팡에서 선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요플레 only3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고, 제품 원료까지 꼼꼼히 체크하는 스마트 컨슈머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제품”라며 “최소한의 원료로 가장 요거트다운 맛과 영양을 전달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