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웰케어 브랜드 ‘티오비보’, 9일 공식 론칭
키즈 웰케어 브랜드 ‘티오비보’, 9일 공식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7.09 0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강훈 발탁…첫 신제품 살균스프레이 출시
티오비오 브랜드 모델 아역배우 김강훈 (사진=티오비오 제공)
티오비보 브랜드 모델 아역배우 김강훈 (사진=티오비보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키즈 웰케어 브랜드 티오비보(tiovivo)가 9일 공식 론칭하고 브랜드 모델로 아역배우 김강훈을 발탁했다.

티오비보는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어른에게는 선택에 대한 확신과 안심을, 어린이에게는 단순하지만 확실한 습관을 들일 수 있게 한다는 목표다.

모델로 발탁된 김강훈은 KBS에서 방용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필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2019 KBS 연기대상’ 청소년 인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후에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예능까지 종횡무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티오비보가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슈퍼 히어로 살균 스프레이’는 어린이 전용 살균 제품으로 의류나 가방, 침구류, 장난감 등에 사용할 수 있는 광범위 비인체용 살균제다. 사이즈는 대용량 500ml와 80ml로 구성됐다.

티오비오 슈퍼 히어로 살균 스프레이
티오비보 슈퍼 히어로 살균 스프레이

어린이 전용 살균제는 환경부가 화학물질에 민감한 어린이 보호를 위해 시중의 일반 살균제에 비해 기준을 강화했다. 해당 제품은 그 기준에 맞춰 차아염소산(HOCL)을 비롯해 알코올과 향료 등의 성분을 배제하고, 식품첨가물 등급인 구연산을 메인 성분으로 처방했다.

또한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CMIT/MIT에 대한 불검출 테스트를 비롯해 살균테스트, 탈취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 등 관련 공인 기관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티오비보 관계자는 “부모에게 확신과 안심을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필로소피와 때 묻지 않은 순수한 국민 아역배우 김강훈의 이미지가 완벽하게 부합해 망설임 없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발 빠르게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