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한글나라’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 1만명 ‘와우’
‘신기한 한글나라’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 1만명 ‘와우’
  • 안무늬
  • 승인 2014.06.25 13: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솔교육 제공

 


한솔교육의 ‘신기한 한글나라’ 무료 교재 증정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한솔교육은 6월초부터 스마트브랜드 대상 유아교재 부문 1위,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7년 연속 1위 등 거듭된 수상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소비자의 초기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두 달 기한으로 ‘신기한 한글나라’ 교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이처럼 13만 원 상당의 교재 5개월분을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 지 20여 일 만인 23일, 한솔교육은 신규 유입 회원이 1만 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1만 번째 회원을 유치한 직원을 선정, 포상하기도 했다. 

유아 한글교육의 선두주자인 한솔교육이 교재 무료증정 이벤트를 벌이는 것은 창사 33년 만에 처음이다. 게다가 행사를 시작한 지 한 달도 안 돼 신규 유입 회원이 1만 명을 넘어서자 교육업계에서도 이례적이라며 주목하고 있다.

한솔교육은 이를 ‘신기한 한글나라’ 제품의 탁월성을 알고 있으나 초기 교재비 부담으로 망설였던 학부모들이 교재 무료 증정을 계기로 대거 이벤트에 참여했기 때문이라고 보고 있다.

‘신기한 한글나라’ 교재 증정 프로모션은 황금연휴(6·4지방선거, 현충일) 기간이었던 6월 첫 주에 이미 3,000건 이상 판매되는 등 프로모션 초기부터 학부모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귀추에 관심이 집중됐다.

전부터 아이에게 ‘신기한 한글나라’를 시키고 싶었다던 김유진 씨는 “아이에게 들어가는 비용이 만만치 않아 고민만 하다가 마침 무료로 교재를 준다고 해서 서둘러 신청했는데 벌써 만 명이나 가입했다니 놀랐다”며 “무료 증정 이벤트는 좋은 학습 프로그램과 교육비 부담 사이에서 갈등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잘 읽어낸 프로모션”이라고 말했다.

이에 한솔교육은 단기간에 목표를 초과 달성한 여세를 몰아, 오는 7월 말까지 회원을 1만명 더 유치하기로 목표를 상향 조정했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목표 기간 두 달의 절반도 안 돼 신규 회원을 1만명이나 유치해 우리도 깜짝 놀라고 있다”며 “다양한 유아한글 프로그램 중 ‘신기한 한글나라’에 관심을 갖고 있던 잠재 고객이 이번에 적극적으로 반응한 것이다”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