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이슈] SK매직, 쿠팡, CJ ENM 오쇼핑
[오늘의 유통 이슈] SK매직, 쿠팡, CJ ENM 오쇼핑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08 10: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SK매직, 신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 전개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지난 2018년부터 진행한 ‘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 캠페인에 이어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신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는 고객의 관점에서 남다른 생각과 시선으로 고객의 더 나은 생활을 위해 끊임없이 생활의 문제를 해결하는 SK매직의 차별화된 브랜드 철학과 정신을 담았다.

캠페인은 <생각> 편과 <태도> 편, 총 2편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끊임없이 질문하고, 이를 통해 국내 최초 개발된 SK매직의 차별화된 제품 탄생기를 그렸다.

이소희 SK매직 광고담당은 “SK매직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높이고, 지속적으로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의 생활에 보탬이 되는 생활 솔루션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쿠팡, 경상북도와 함께 경북 지역 기업에 10억 원 규모 지원

쿠팡과 경상북도가 또 한 번 협력한다. 쿠팡은 '힘내요 대한민국 경북 2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힘내요 대한민국’은 지자체가 지원한 예산 규모만큼 고객에게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쿠팡은 지자체의 지원과 동일한 규모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기획전이다. 경북 지역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해 쿠팡과 지자체가 협력해 전방위 지원을 펼친다.

이번 기획전은 경상북도의 지원으로 5억 원 규모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151개 경북 지역 업체의 상품 2천여 종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경북 지역 상품이 고객에게 더 잘 노출되고 판매될 수 있도록 쿠팡이 추가로 5억 원 규모의 마케팅, 광고 활동을 지원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챌린지! 스타트업’, 6개 기업 최종 선발

CJ ENM 오쇼핑부문의 우수 스타트업 발굴 및 지원 프로그램 ‘챌린지! 스타트업’이 최종 6개 기업을 선발했다. 선정된 6개 기업에게는 CJ오쇼핑 방송 진출 기회와 상금 1천만원이 제공된다.

선발된 기업들은 사물인터넷(lot) 등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기술력을 가진 설립 7년 미만의 스타트업들이다. 구강 관리기기 제조 스타트업 ‘블루레오’는 석션 전동 칫솔로 이번에 선정됐다. 양치 후 물컵을 사용해 헹굴 필요 없이 칫솔이 입안의 물질을 빨아들여 청소해주는 기기다. 뷰티전문기업 ‘엠제이뷰티’는 두피에 대고 누르면 염색약이 분출되는 뿌리 염색기기로 뽑혔다. 코 고는 소리를 자동 감지해 베개 높이가 조절되는 ‘메텔’의 코골이 방지 베개, 수면 중 건강상태를 측정하여 이상 발생 시 휴대폰 알림이 제공되는 ‘피플멀티’의 토퍼, 디지털 온도 조절 시스템을 갖춘 ‘순수바람’의 드라이기, 자동 읽기 기능이 있는 ‘휴먼톡톡’의 터치 펜도 공모전에 최종 선발됐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6개 스타트업 제품을 올해 11월까지 자사 판매채널에서 론칭할 계획이다. 판매수수료 없는 무료방송 ‘1사1명품’을 비롯해 모바일 생방송 채널 ‘쇼크라이브’, 인터넷 쇼핑몰 CJmall을 중심으로 제품을 차례로 선보이게 된다. 현재는 대부분 시제품 개발 단계로, 완제품을 우선 론칭하는 4개 기업에게는 방송 지원금 각 1천만원씩이 추가로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