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키즈, 에버랜드와 콜라보...래시가드 등 10만원 이하 구매 기회
빈폴키즈, 에버랜드와 콜라보...래시가드 등 10만원 이하 구매 기회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06 14: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분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에버랜드와 협업해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빈폴키즈는 캐주얼하고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빈폴 레터링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한 래시가드를 선보였다. 

특히 ‘서핑하는 펭귄’ 캐릭터를 그래픽으로 디자인해 귀엽고 깜찍할 뿐 아니라 생동감을 더했다. 등과 엉덩이 부분에 ‘서핑하는 펭귄’ 캐릭터를 포인트로 사용했다. 

빈폴키즈 래시가드는 여름철 체온을 보호하며 자외선을 차단해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우수한 스트레치와 가벼운 착용감으로 편안하다. 

또 빈폴키즈는 귀와 목을 덮을 수 있어 뜨거운 햇볕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플랩캡 수영 모자도 내놨다. 

모자 뒤쪽 ‘서핑하는 펭귄’ 캐릭터로 포인트를 줬고, 모자챙 안쪽과 로고는 형광 컬러로 디자인했다. 

이외에 네온 컬러감이 돋보이는 비치용 후드 집업, 스포티한 느낌의 후드를 버튼으로 쉽게 붙였다 뗄 수 있는 비치 가운,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서핑하는 펭귄’캐릭터를 활용한 비치 타올 등을 출시했다.

빈폴키즈와 에버랜드 협업 상품은 래시가드가 7만 9000원~9만 9000원, 플랩캡 수영 모자가 3만 3000원, 후드 집업은 6만 9000원, 후드 비치 가운은 4만 9000원, 비치 타올은 2만 5000원이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여름철 물놀이를 앞두고 아이들의 건강과 패션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래시가드 등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라며 “에버랜드의 동물 캐릭터를 활용해 옷에 생동감을 더하는 동시에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