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아이북랜드, 초등 자녀 위한 독서 교육 특강 공개
성원아이북랜드, 초등 자녀 위한 독서 교육 특강 공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7.05 07: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원아이북랜드, 초등 자녀 위한 독서 교육 특강 공개
성원아이북랜드, 초등 자녀 위한 독서 교육 특강 공개 (사진 = 성원아이북랜드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교육기업 성원아이북랜드가 오는 7월 6일과 7일 양일간 각각 유튜브 채널 ‘깔루아교육TV’와 ‘이은경TV_슬기로운 초등생활’을 통해 초등 자녀를 위한 독서 교육 특강 콘텐츠를 공개한다. 

특히 깔루아교육TV의 조지희 대표와 이은경TV_슬기로운 초등생활의 이은경 선생님은 평소 초등 자녀를 위한 다양한 교육 관련 정보를 전달하며 많은 학부모들 사이에서 지지를 얻고 있는 전문적인 교육 인플루언서이다.

다가오는 여름방학 코로나19로 여행계획은 마땅치 않고 자녀의 견문을 넓혀주고 싶거나 다음 학기 공부를 대비해주고자 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는 방법으로 책 읽기를 추천한다. 

연이은 교육 특강을 통해 자녀의 올바른 독서 교육과 학습 지도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7월 6일 오전 9시에는 유튜브 채널 '깔루아교육TV'를 통해 초등 자녀를 위한 독서 교육 및 과목별 학습 방법에 대한 약 15분 분량의 특강 콘텐츠를 공개한다.

7월 7일 오후10시에는 유튜브 채널 '이은경TV_슬기로운 초등생활'을 통해 초등 자녀를 위한 독서 교육 및 육아 상담을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성원아이북랜드 관계자는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위해 올바른 독서 교육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이번 교육 특강 콘텐츠와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유튜브 채널 '깔루아교육TV'와 '이은경TV_슬기로운 초등생활' 구독자들을 위해 7월 한 달 간 독서 교육 프로그램의 1주일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무료 체험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커피 음료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독서코칭 1개월 무료 이용권과 전집을 증정한다.

더불어 이은경TV_슬기로운 초등생활의 라이브방송을 위한 사전질문을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며,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