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5년 연속
바디프랜드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5년 연속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7.03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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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대 연구개발 조직을 중심으로 제품 경쟁력 격상
바디프랜드가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헬스케어 부문 대상 1위를 차지했다. (자료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헬스케어 부문 대상 1위를 차지했다. (자료제공=바디프랜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자사 상품인 안마의자가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헬스케어 부문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이로써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헬스케어 부문 5년 연속 1위의 자리를 지키게 됐다.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신뢰와 감동을 이끌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제도다.

그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기술·디자인·품질·서비스·고객만족 등 5가지 분야에서 차별성을 추구해왔다.

또 기술연구소·디자인연구소·메디컬R&D센터 등 3대 연구개발(R&D) 조직을 중심으로 제품의 기술과 디자인 경쟁력을 격상시켜온 바 있다. 이와 관련해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마사지 기능에 따른 건강 만족 효과가 고객감동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실제 올해 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사용한 성인남녀 340명을 대상으로 한 한국리서치 설문조사에 따르면, 바디프랜드 사용자의 92%가 안마의자 사용 후 건강이 좋아졌다는 결과다.

이는 정형외과·신경외과·내과·치과·이비인후과·정신과·한방재활의학과·비뇨기과 등 각 분야 전문의를 비롯한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소속 전문 인력들의 연구활동에 기인한다.

특히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는 마사지 프로그램의 건강 증진 효과를 임상시험으로 검증해 나가는 한편, 새로운 헬스케어 기술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바디프랜드는 안정화된 제품 품질과 탄탄한 AS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여왔다.

바디프랜드는 제품 모델과 상관없이 업계에서 가장 긴 5년 무상 AS서비스를 제공하는 ‘5년 책임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업계 최대 규모인 250여명의 전문 배송인력 2인 1조가 ‘주문 접수 후 3일 이내 배송 완료’를 목표로 체계적인 배송서비스 시스템도 구축한 바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건강수명 10년연장’이라는 굳건한 목표를 꾸준히 실행하고 있는데 이 점을 고객들이 인정해주시는 것 같아 기쁘다. 이번 대상에 만족하지 않고 다방면에서 지속적으로 ‘오감 초격차(超格差)’를 추구하며 고객 만족과 책임경영을 실현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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