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골든립’ 출시…즉석에서 끓여먹는 신개념 폭립
CJ푸드빌 빕스 ‘골든립’ 출시…즉석에서 끓여먹는 신개념 폭립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7.01 15: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즐링 감바스’ 확대 출시 및 ‘여름 한정메뉴’도 선보여
빕스 여름 신메뉴 골든립 특별전. (자료제공=CJ푸드빌)
빕스 여름 신메뉴 골든립 특별전. (자료제공=CJ푸드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는 시그니처 메뉴 ‘폭립’의 맛과 풍미를 업그레이드한 ‘빕스 골든립’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빕스 골든립은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튀겨 낸 폭립을 치즈 콘크림·레드 커리·마라 핫 등 개성 넘치는 소스 및 토핑과 함께 즉석에서 끓여 즐기는 신개념 폭립이다.

폭립에 소스를 넣어 끓인 후 가장 맛있는 온도로 바로 즐길 수 있어 차원이 다른 맛과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빕스는 일부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시즐링 감바스’도 확대 출시한다.

시즐링 감바스는 오동통한 새우와 쫄깃한 홍합에 고소한 오일 소스를 넣어 다양한 토핑과 함께 끓이는 요리다. 내가 원하는 재료를 조합해 즉석에서 끓이고 다양하게 먹는 DIY 과정을 통해 재미까지 느낄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여름 시즌, 상큼하게 입맛을 돋우는 메뉴들도 선보인다.

먼저 ▲새콤한 감칠맛이 좋은 누들 샐러드 ‘하노이 분짜’ ▲싱그러움이 가득한 ‘깔라만시 카모마일 티’ ▲‘피치 젤리 히비스커스 티’를 여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그릴드 슈림프 플래터 ▲볼케이노 그릴 치킨 등 인기 메뉴와, ▲빕스 와플 등도 계속 만나볼 수 있다.

빕스는 골든립 출시를 기념해 7월 말까지 골든립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골든립’과 ‘시즐링 감바스’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컨텐츠다.

매장에서 골든립 빙고를 완성한 후 해당 이미지를 #빕스타그램 #빕스골든립 등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빕스 간편식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현재 빕스는 매일 방역·테이블 거리두기·샐러드바 이용 시 마스크와 위생장갑 착용 등 ‘슬기로운 외식 생활’ 캠페인을 자체적으로 진행, 보다 까다롭고 철저하게 생활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