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한다면 ‘체험형 웨딩박람회’ 놀러 가볼까?
결혼 준비한다면 ‘체험형 웨딩박람회’ 놀러 가볼까?
  • 백지선
  • 승인 2014.06.24 15: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설명 = 제20회 듀오웨딩페어 개최.

 


올 여름 예비부부들이 바캉스처럼 시원하게 결혼을 준비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체험형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듀오웨드’는 7월 19일부터 20일까지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제20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개최 20회를 기념해, 유럽과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 웨딩드레스를 비교하는 특별 기획전이 준비된다. 유럽 왕실에서 사랑하는 우아하고 화려한 유럽 드레스 브랜드와 할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이 즐겨 입는 개성 넘치고 아름다운 미국 드레스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인다. 유럽 브랜드는 크리스찬라크르와, 마뉴엘 모타, 산 패트릭, 재니팩 햄이, 미국 브랜드로는 크리스토스, 오스카드라렌타, 베라왕, 케네스폴, 림 아크라가 참여할 예정이다. 

듀오웨딩페어는 국내외 유명 웨딩 업체 150여 개사가 참여해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예식홀과 웨딩사진, 웨딩드레스, 메이크업ㆍ헤어, 혼수용품, 예물, 예단과 허니문 등 웨딩 관련 상품이 총 망라돼 전시된다.

결혼 관련 정보 제공을 위해 약 100명의 웨딩플래너를 포함 스튜디오ㆍ드레스ㆍ메이크업 분야별 전문가 500여명이 듀오웨딩페어에 참가한다. 또한 국내에서 유일하게 운영되고 있는 웨딩홀 전문 컨설턴트팀이 현장에서 웨딩홀 전문 상담 및 섭외를 진행한다.

박람회에 방문한 예비신부들은 업계 최초 듀오웨딩페어만이 선보이는 ‘웨딩드레스 멀티샵’ 등 특별 전시장에서 결혼 준비 과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선착순 신청 고객은 국내외 60여개 브랜드의 웨딩드레스 약 100여벌을 무료로 입어볼 수 있다. 더불어 박람회에 참가한 모든 메이크업 업체에서 무료로 메이크업 상담과 시연을 받을 수 있다.

듀오웨딩페어만의 실속 있는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썸머 이벤트도 풍성하다. 현장 계약 시 웨딩패키지를 최대 15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웨딩페어 사전 참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쉐라톤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이용권’, ‘요트ㆍ크루즈 프로포즈 이벤트’, ‘스마트 TV’, ‘냉장고’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듀오웨드 김영훈 본부장은 “많은 예비부부들이 결혼준비를 하며 막연한 불안감과 비용적 부담을 느끼고 있다”며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이 가득한 듀오웨딩페어에서 여름 휴가를 가듯 즐겁고 가벼운 마음으로 최고의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전에 위치한 듀오웨딩힐스에서도 7월 12일부터 13일까지 ‘제12회 대전 듀오웨딩박람회’가 열려 대전ㆍ충청지역 예비부부의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제20회 듀오웨딩페어 무료 참가 신청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 사진 설명 = 엄지인 아나운서 웨딩 촬영. 사진 제공 = 듀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