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엠비오, SSF샵 론칭 1주년 기념 '돌잡이' 이벤트
삼성물산 엠비오, SSF샵 론칭 1주년 기념 '돌잡이' 이벤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01 09: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비오 모델 이미지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삼성물산 엠비오(MVIO)가 오는 14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엠비오는 지난해 7월, 25~35세 밀레니얼 남성들을 위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새롭게 탈바꿈하고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고품질/가성비를 갖춘 상품을 SSF샵 및 무신사, W컨셉 등에서 선보이고 있다.

엠비오 ‘돌잡이’ 이벤트의 응모 방법은 SSF샵에 접속한 후, 지난 1년간 가장 많이 사랑받은 엠비오의 베스트 아이템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상품 1개에 투표하면 된다.

베스트 아이템은 울 멜톤 발마칸 코트, 미니멀 셋업 재킷, 라운드 절개 티셔츠, 오픈 칼라 피케 티셔츠, 마실 풀오버 세미오버 셔츠, 마실 슬랙스/치노팬츠, 테이퍼드 풀밴딩 팬츠, 베이직 핏 워싱 데님 등 총 9개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좋은 소재, 매력적인 색감, 최적의 실루엣을 적용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상품들로 선정됐다.

 추첨을 통해 마실 풀오버 세미오버 셔츠(3명) 등 총 43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지성민 엠비오 그룹장은 “지난 1년간 엠비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며 “앞으로도 간결한 디자인, 우수한 품질, 가격 경쟁력까지 겸비한 상품들을 선보여 밀레니얼 남성들의 ‘최애’ 브랜드로 거듭나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