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평화동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높은 가성비로 호평
전주 평화동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높은 가성비로 호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7.0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예전 무한리필 맛집에 대한 기준은 질이 조금 떨어지더라도 많은 종류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것이었다. 그러나 최근에는 하나를 먹더라도 제대로 먹겠다는 ‘가심비’, ‘가성비’ 트렌드로 소비 심리가 변화함에 따라, 무한리필이어도 소비자 기준의 퀄리티를 충족시켜야 맛집으로 불린다.

전주 평화동 프리미엄 무한리필 숯불닭갈비 뷔페 ‘사계진미 숯불닭갈비(이하 사계진미)’는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평화동 맛집으로 불리고 있다.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메뉴

소금, 간장, 고추장 등 총 3가지 맛의 숯불닭갈비 메뉴와 후라이드 및 간장양념 치킨 2가지, 닭곰탕, 반찬 셀프바, 탄산음료를 무제한 제공함에도 맛과 서비스의 질이 좋아 가성비가 좋다는 호평이다.

사계진미는 HACCP 인증받은 1등급의 무항생제 국내산 닭만을 사용하며, 매일 아침 농장에서 공수해 가장 부드러운 허벅지살만을 사용한다.

여기에 1인 5000원 추가 시 생맥주 및 소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인기가 많다. 또한 오후 2시 이전에는 기본 가격에 비해 저렴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 점심에도 많은 이들이 찾는다.

업체 관계자는 “전주 닭갈비 전문점 사계진미는 SBS ‘성공의 정석 꾼’이나 MBC ‘맛있을지도’ 등 다양한 방송에 소개되기도 했으며, 유튜버와 네티즌들의 끊임없는 극찬으로 전주 평화동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며 “덕분에 다른 전문점보다 더 높은 만족도를 얻는 것은 물론이고 연일 웨이팅을 기록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코로나19에 대비해 철저한 방역작업 및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비치 등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