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10대 청소년 트러블 케어 '피지클린 라인' 선보여
아모레퍼시픽, 10대 청소년 트러블 케어 '피지클린 라인' 선보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6.30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10대 사춘기 청소년을 위한 ‘피지클린’ 라인을 이마트와 공동 개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2일 국민건강보험공단은 건강보험 진료데이터를 활용해 2015년부터 5년간 땀 악취증 진료 환자를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총 3,508명 중 10대 이하가 1,296명으로 실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한다. 땀 악취증의 주된 원인은 아포크린샘 분비로, 사춘기 이후 활발해진다. 아모레퍼시픽과 이마트는 체취와 트러블이 고민인 10대 청소년을 위해 피지클린 라인을 출시했다. 

피지클린 라인은 트러블 케어와 체취 제거 세정 라인으로 ‘해피바스 피지클린 바디 워시’, ‘해피바스 피지클린 폼 클렌징’, ‘프레시팝 두피 피지클린 샴푸’, ‘메디안 피지클린 민트치약’, '메디안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 총 5종이다.

피지클린 바디 워시는 피지를 쏙 빼주는 트러블 케어 바디 워시로 살리실산 성분이 오돌토돌한 등드름성 피부를 케어해준다. 생활 속에서 묻어나는 외부 냄새, 체취, 피지 등이 한 번의 샤워로 개운하게 세정 가능해 한참 외부 활동량이 많은 10대 성장기 청소년이 사용하기에 좋다.

피지클린 폼 클렌징은 여드름성 피부가 고민인 10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살리실산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팔미틱애씨드, 미리스틱애씨드 등 피지 케어 성분이 유분기와 땀, 피지 분비를 컨트롤해 주어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해피바스의 피지클린 라인은 모두 특정 성분 6가지무첨가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두피 피지클린 샴푸는 박하 잎 추출물 함유로 깔끔하고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인 두피 딥 클렌징 제품이다. 시트러스 계열의 달콤 시원한 향이 정수리의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주고, 특정 성분 9가지를 첨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은 10대 청소년이 입 냄새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게 ‘피지클린 민트 치약’과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을 선보였다. 피지클린 민트 치약은 임상을 통해 구취 개선 및 프라그 제거 효과가 확인된 제품이다. 7가지 특정 성분무첨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민트향이 양치 후 입안을 상쾌하게 채워준다.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은 입 냄새가 고민인 10대 청소년을 고려해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메디안 칫솔의 헤드폭 대비 1.5배 넓은 와이드 헤드로 설계됐다. 와이드 헤드에 자일리톨 함유 칫솔모를 담아 프라그를 깨끗하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피지클린 라인 5종은 7월부터 이마트에서 10대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키즈존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