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래스] "마음껏 뛰놀자 아가야"...친환경 국민 아기매트 '알집매트'
[K클래스] "마음껏 뛰놀자 아가야"...친환경 국민 아기매트 '알집매트'
  • 서효선 기자
  • 승인 2020.06.29 15: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감도 촉감도 예비엄마 '취향저격'
새롭게 출시된 알집매트 제로매트 어반그레이 컬러 [사진=윤관용 기자]
새롭게 출시된 알집매트 제로매트 어반그레이 컬러 [사진=윤관용 기자]

[베이비타임즈=서효선 기자] ‘국민 아기매트’로 알려진 알집매트가 29일 서울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열린 베이비타임즈 프리미엄 종합강좌 ‘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하는 K클래스(케이클래스)’에 참여해 임산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날 체험부스에는 새롭게 출시된 제로매트 가운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어반그레이 컬러를 직접 만날 수 있었다. 차분한 색감과 폭신한 촉감이 예비엄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 참석자가 알집매트 부스에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사진=서효선 기자]
한 참석자가 알집매트 부스에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사진=서효선 기자]

알집매트는 업계 최초 환경부가 인증한 친환경 아기매트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2020 친환경 경영대상’ 시상식에서는 유아용품 유아매트 부문 2년 연속 친환경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알집매트는 층간 소음 걱정과 아이들에게 안전사고 걱정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을 사명으로 알집 구조를 개발했다. 업계 최초 KC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보다 더 강화된 환경부 공인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는 등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 하는 것을 가장 우선시 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에코 실리온매트,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크기의 ‘알집 패밀리 범퍼침대’, 월트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알집 디즈니 범퍼침대’와 ‘알집 디즈니 매트’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유아매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체험부스에 전시된 알집매트 제품 [사진=윤관용 기자]
체험부스에 전시된 알집매트 제품 [사진=윤관용 기자]

특히 지난 4월 선보인 셀프시공 매트 ‘ALZiP 롤매트’는 각 디자인마다 연이어 품절되는 등 론칭 일주일 만에 누적판매 1400개를 돌파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케이클래스는 매회 특별한 테마를 정해 예비맘·육아맘들이 함께하고 싶은 행사로 기획·진행되고 있다. 대한민국 저출산 극복을 위해 정확한 정보와 웃음, 감동, 풍성한 채움으로 임산부, 육아맘들을 응원하며 ‘청정산모교실’로 자리 잡았다.

특히 ‘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 하는 이번 케이클래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입장 시 열화상 카메라로 체온을 측정한다. 열이 있는 참석자는 입장이 불가능하고 마스크 역시 착용 필수로 정부의 방역 지침에 적극 동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