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래스] 유비맘, 다양한 기능 갖춘 ‘유비맘 PP젖병’
[K클래스] 유비맘, 다양한 기능 갖춘 ‘유비맘 PP젖병’
  • 서효선 기자
  • 승인 2020.06.29 15: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레인지와 소독기에도 사용 가능한 'PP젖병' 인기
K클래스에 참가한 유비맘 부스 [사진=서효선 기자]
K클래스에 참가한 유비맘 부스 [사진=서효선 기자]

[베이비타임즈=서효선 기자] 기능성 아기빨대컵 브랜드 ‘유비맘’이 29일 서울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열린 베이비타임즈 프리미엄 종합강좌 ‘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하는 K클래스(케이클래스)’에 참석한 임산부들에게 유비맘 젖병을 증정했다.

유비맘 PP젖병은 전자레인지와 소독기에도 사용 가능하며 세척이 용이한 위생적인 젖병이다. 내열성과 환경호르몬 불검출 등 내구성을 갖추는 등 젖병의 모든 기능이 들어있으면서도 저렴하게 출시된 것이 강점이다.

유비맘의 대표상품인 빨대컵도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허 받은 역류방지 디스크가 내장돼 있는 ‘역류방지 빨대컵’은내용물이 온도와 압력차에 의해 역류하는 것을 방지해 준다. 특히 유비맘 빨대컵은 미국 FDA의 인증을 통과한 PPSU(폴리페닐설폰)소재로 만들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열탕 및 전자레인지 소독이 가능하다. 또 모든 부품을 분리할 수 있어 쉽게 세척할 수 있다.

한 참가자가 유비맘 부스에서 손소독제 제공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다. [사진=서효선 기자]
한 참가자가 유비맘 부스에서 손소독제 제공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다. [사진=서효선 기자]

이날 유비맘은 현장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휴대용 손소독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케이클래스는 매회 특별한 테마를 정해 예비맘·육아맘들이 함께하고 싶은 행사로 기획·진행되고 있다. 대한민국 저출산 극복을 위해 정확한 정보와 웃음, 감동, 풍성한 채움으로 임산부, 육아맘들을 응원하며 ‘청정산모교실’로 자리 잡았다.

특히 ‘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 하는 이번 케이클래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입장 시 '스마트무인발열측정시스템 F체커'로 체온을 측정한다. 발열이 있는 참석자는 입장이 불가능하고 마스크 역시 착용 필수로 정부의 방역 지침에 적극 동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