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방탄소년단 7명 패키지 디자인 제작
MAP 사이트 이용하면 멤버별 제품 위치도 확인 가능
MAP 사이트 이용하면 멤버별 제품 위치도 확인 가능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6일 ‘방탄소년단’ 멤버의 이미지를 담은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BTS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BTS 스페셜 에디션은 칠성사이다가 선보인 신제품 ‘청귤 및 복숭아’ 붐업 조성을 위해 기획됐다.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모습이 담긴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칠성사이다만의 청량감을 한층 더했다.
특히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BTS 스페셜 에디션 출시에 맞춰 QR코드로 접속할 수 있는 ‘칠성사이다 MAP’ 사이트를 오픈한다.
해당 사이트는 사용자 위치에 기반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방탄소년단 멤버 별 제품의 위치를 소비자들이 제품 라벨의 QR코드를 찍어 직접 공유 및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아울러 롯데칠성음료는 해당 사이트를 통해 방탄소년단 미공개 광고 영상도 최초 공개한다. 멤버 별 미공개 광고 및 메이킹 영상은 오는 7월7일부터 13일까지 총 7일간 매일 오후 7시 7분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