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 하나면 된다”...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 국내 론칭
“앰플 하나면 된다”...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 국내 론칭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6.26 14: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GS홈쇼핑 한창서 쇼호스트와 방송
“앰플 하나면 된다”...바이오톡,‘3X 크로스링크 앰플’ 국내 론칭
“앰플 하나면 된다”...바이오톡,‘3X 크로스링크 앰플’ 국내 론칭 (사진 = 더마펌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톡(BIOTOC)은 26일 GS홈쇼핑에서 스페셜 라인인 ‘3X 크로스링크 앰플’을 론칭하고 판매를 시작한다.

바이오톡은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인 더마펌의 자매브랜드로 해외 피부과와 성형외과에서 유명한 화장품이다. 바이오톡은 명의 가문에서 3대째 내려오고 있는 고서(古書)에서 찾아낸 땅과 바다의 강인한 에너지성분이 담긴 처방법에 바이오테크놀로지를 접목해 피부 고민에 대한 최상의 피부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인기 효능만 모은 제품이다. 그 중에서도 피부 속을 채우는 효능이 눈에 띈다. 미국 FDA 승인을 완료한 의료등급의 히알루론산(HA)을 베이스 원료로 한 크로스링크 히알루론산(Cross-Link HA)을 사용해 사전 체험단 사이에서 ‘바르는 필러앰플’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했다. 또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보통 비타민C보다 6000배나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아스타잔틴을 활용한 특허성분 ASTA-X™가 함유돼 항산화 효능까지 갖춘 제품이다. 노화가 고민인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개발됐다. 아울러 세라마이드, 자체 개발한 3중 펩타이드, 저분자 콜라겐 등의 성분은 피부 탄력을 높여 탱탱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바르면 일반 화장품보다 흡수율이 200% 이상 증가하도록 했다. 좋은 성분을 많이 담은 만큼 최대한 피부에 모두 스며들게 했다.

바이오톡 관계자는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피부탄력, 보습 등 12개 항목에 대해 임상 테스트를 마쳤다"면서 "앞으로 홈쇼핑을 비롯해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방송은 오늘 밤 11시45분이며 뷰티 전문 쇼호스트 한창서씨가 제품을 소개한다. 이번 방송에서 ‘3X 크로스링크 앰플’을 구입하면 앰플 흡수율을 430% 이상 증가시키는 미세나노침 기기인 ‘메디나노펜-프로’와 영양크림인 ‘엑스퍼트 리프팅 크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본구성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