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 베이비페어, 롯데 국민행복카드 발급 이벤트 진행
코베 베이비페어, 롯데 국민행복카드 발급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6.26 09: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에서 코베 베이비페어가 진행된다.
25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에서 코베 베이비페어가 진행된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25일 코엑스에서 개막한 대한민국 대표 육아 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롯데 국민행복카드 발급 시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코베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국민행복카드 발급을 진행하면 거즈 수유베개와 토닥트림패드 또는 아기 목베개와 유모차 정리가방 중 하나를 선택해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국민행복카드는 임산부에게 기본적으로 단태아 60만원, 다태아 100만원의 건강보험 임신 출산 진료비 혜택을 지원하는 국가바우처 카드이며 국민 누구나 발급 가능하다. 만 0세부터 5세까지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제공하는 보육료와 유아학비 지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이기도 하다.

코베 관계자는 “보육비 지원부터 의료, 쇼핑, 통신, 도시가스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조금이나마 대한민국 부모님께 힘이 되어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온라인 발급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참여가능하며, 오프라인 발급 이벤트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만 참여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코베 공식 홈페이지 및 코엑스 코베 현장 롯데카드 부스 이벤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국민행복카드의 임신·출산 진료비 이용 사용범위가 오는 7월을 기점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기존 진료비에 한정돼 있던 사용범위에서 임신·출산과 관련된 진료비 및 처방된 약제 및 치료재료 구입비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확대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