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부산 거제2구역 재개발 ‘레이카운티’ 웰컴라운지 운영
삼성물산, 부산 거제2구역 재개발 ‘레이카운티’ 웰컴라운지 운영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0.06.24 1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상품도 제공
삼성물산 레이카운티 조감도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삼성물산은 오는 7월 부산시 동래구 ‘레이카운티’의 분양을 앞두고 사전 홍보관인 ‘웰컴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레이카운티’ 웰컴라운지는 동래구 종합운동장로의 아시아드 코오롱하늘채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시간은 10시부터 17시까지다.

다만 최근 코로나19로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 및 감염 예방을 위해 분양 상담사와의 대면 상담은 불가능하다. 하지만 ‘레이카운티’ 관련 청약 및 분양 관련 자료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해 놓고 있어 관심 있는 고객들의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웰컴라운지 방문을 위해서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체온 검사 및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레이카운티’는 부산 연제구 거제2동 일원에 위치한 거제2구역을 재개발해서 짓는 아파트 단지다. 총 4470세대의 매머드급 브랜드 단지로, 1군 메이저 건설사인 삼성물산과 대림산업, HDC현대산업개발의 컨소시엄으로 개발된다.

이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35층 34개동 전용 39~114㎡ 규모로, 이 중 2759세대를 일반에 분양할 예정이다. 일반 분양 물량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이하 중소형 타입으로만 구성돼 더욱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레이카운티’ 홈페이지에서는 래미안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2020 래미안 20주년, 그 설레임으로의 초대’란 슬로건 아래 ‘부산 최고의 인생맛집 레이카운티에서 맛보는 달콤한 인생. 제대로 맛! 보고, 찜! 하세요’란 부제로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벤트에 참가한 접수자들은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5만원)을 2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한 접수자들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2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기간은 오는 27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30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