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펭수는 어디? 배스킨라빈스에!”…‘펭수스티커’ 프로모션 실시
“내 친구 펭수는 어디? 배스킨라빈스에!”…‘펭수스티커’ 프로모션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6.19 09: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친구 펭수’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펭수 케이크 구매 시 펭수스티커 1000원에 제공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펭수 스티커’ 프로모션 진행한다. (자료제공=배스킨라빈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펭수 스티커’ 프로모션 진행한다. (자료제공=배스킨라빈스)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펭수 스티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이번 행사는 ‘내 친구 펭수’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행사다. 매장에서 펭수 케이크를 구매하면 ‘펭수 스티커’를 1000원에 제공한다.

신제품 내 친구 펭수는 펭수의 얼굴 모양을 그대로 재현한 원형 케이크다.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4종(엄마는 외계인·뉴욕 치즈 케이크·슈팅스타·체리쥬빌레)로 구성했다.

펭수 스티커는 자이언트 스티커 4장과 미니 스티커 1장까지 총 5종으로 구성했다. 스티커 크기에 따라 노트북·스마트폰·다이어리·차량 주유구 등 다양한 곳에 부착해 자유롭게 꾸밀 수 있도록 했다.

단 펭수 스티커 이벤트는 물량 소진시 자동 종료되며, 일부 점포는 제외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여름시즌을 맞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펭수와 협업해 케이크 신제품을 출시하고, 스티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캐릭터와 협업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