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6년 만에 4세대 카니발 선보인다…렌더링 이미지 공개
기아차, 6년 만에 4세대 카니발 선보인다…렌더링 이미지 공개
  • 서효선 기자
  • 승인 2020.06.18 16: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장한 볼륨감' 콘셉트로 역동적인 아름다움 극대화
기아자동차가 신규 공개한 미니밴 신형 카니발의 외장 렌더링 이미지. (사진 제공=기아자동차)
기아차가 18일 공개한 미니밴 신형 카니발의 외장 렌더링 이미지. (사진=기아자동차 제공)

[베이비타임즈=서효선 기자] 기아자동차가 ‘국민 미니밴’인 카니발의 신형 외장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해 관심을 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신형 카니발에 대해 2014년 3세대 이후 6년 만에 공개하는 모델인 만큼 ‘웅장한 볼륨감’을 모티브로 해 4세대 모델로서 뚜렷한 존재감을 제공하는 데 역점을 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신형 카니발 전면부는 오케스트라 지휘자의 균형 잡힌 무대 퍼포먼스를 모티브로 한 라디에이터 그릴과 박자와 리듬을 형상화한 헤드램프로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고 설명했다.

이어 헤드램프부터 리어램프까지 하나의 선으로 이어져 속도감이 느껴지는 사이드 캐릭터 라인을 적용해 활력을 줬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과감한 시도를 통해 전형적인 미니밴에서 벗어난 새로운 디자인으로 신형 카니발을 완성했다  존 고객층을 넘어 대형 SUV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향후 온라인 신차 발표회와 함께 테마 전시 및 시승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운영할 예정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