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100세시대 아카데미' 최재붕 교수 특강으로 24일 유튜브 생방송
NH투자증권 '100세시대 아카데미' 최재붕 교수 특강으로 24일 유튜브 생방송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0.06.17 11: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NH투자증권의 100세시대연구소는 이번달 '100세시대 아카데미'를 명사 특강으로 오는 24일 오후 3시 30분부터 1시간 30분간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5월에 진행한 유튜브 세미나에는 2400여 명이 참여하며 높은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달 특강의 명사는 ‘스마트폰이 낳은 신인류 포노사피엔스’의 저자 최재붕 교수이며, 강좌의 주제는 ‘4차 산업혁명과 팬데믹 쇼크 어떻게 생존할 것인가’다. 포노사피엔스를 통해 디지털 소비 문명의 시대와 코로나19 팬데믹 사태 이후 살아남을 수 있는 비즈니스전략(디지털 플랫폼,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에 대해 알아본다.

‘100세시대 아카데미’ 유튜브 실시간 세미나는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직원 또는 모바일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의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박진 100세시대연구소장은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우리 고객들이 보다 윤택한 노후준비와 노후생활을 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최고 멘토들로부터 다양한 분야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명사 특강’을 지난해부터 신설해 운영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올해 두 번째 명사 특강인 ‘4차 산업혁명과 팬데믹 쇼크 어떻게 생존할 것인가’ 강좌는 4차산업혁명 시대에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최재붕 교수님의 통찰과 혜안을 고객들에게 들려주는 유의미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