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토, ‘다이애퍼 크림&젠틀 수딩 파우더’ 출시
퓨토, ‘다이애퍼 크림&젠틀 수딩 파우더’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6.16 15: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토시크릿 다이애퍼 크림
퓨토시크릿 다이애퍼 크림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에서 여름 아기 피부를 위한 ‘퓨토시크릿 다이애퍼 크림’과 ‘퓨토시크릿 젠틀 수딩 파우더’를 출시했다.

퓨토시크릿 다이애퍼 크림은 더운 날씨와 높은 습도 등으로 예민해진 아기 피부에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바를 수 있는 진정 크림이다. 진정 및 항염 효과의 병풀 추출물과 갈색의 진정 허브수가 함유됐다.

파우더 타입의 단점을 개선해 가루날림이나 지나친 피부건조를 방지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바를 수 있다. 목욕 후 엉덩이, 목, 팔, 다리 등 피부가 접히는 부위나 얼굴에 적은 양을 자주 덧발라 주면 좋다.

함께 출시된 퓨토시크릿 젠틀 수딩 파우더는 땀과 습기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 파우더다. 피부자극유발 인자를 최소화한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순하고, 식물성 스쿠알란 오일 성분 함유로 피부 보습까지 신경 썼다.

퓨토시크릿은 전 제품에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특허받은 진정 허브수(NHEB-05™)가 함유됐다. 이 진정 허브수는 5가지 허브(어성초, 느릅나무, 금전초, 차전초, 상엽)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복합추출물이다.

함께 함유된 장벽 강화 보습 보호막 BSBC™(Baby Skin Barrier Complex)는 보습뿐만 아니라 피부에 남아있는 수분을 유지시켜주고 피부 속까지 좋은 성분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의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신제품을 포함한 퓨토의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1+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