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주문하신 참치회젤리 나왔습니다!”
세븐일레븐 “주문하신 참치회젤리 나왔습니다!”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6.15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펀슈머 겨냥한 이색 콘셉트의 ‘참치회젤리’ 출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펀슈머를 겨냥한 이색 콘셉트의 ‘참치회젤리’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참치회젤리는 참치회 모양과 형태를 젤리로 구현한 상품이다. 실제 참치회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특히 참치회와 함께 락교·고추냉이까지 상큼한 젤리로 구현했으며, 포장 용기 또한 횟집을 연상케 하는 트레이를 사용해 디테일을 더했다. 참치회젤리는 부위마다 달콤한 딸기맛·복숭아맛으로 표현했다.

세븐일레븐의 펀슈머 상품 '참치회젤리'. (자료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의 펀슈머 상품 '참치회젤리'. (자료제공=세븐일레븐)

한편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소비 과정에서 재미와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펀슈머’ 및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현상을 반영하듯 편의점 대표 간식인 젤리 카테고리에서도 ▲파스타젤리 ▲삼겹살젤리 ▲거봉젤리 등 독특한 비주얼과 식감을 가진 이색 젤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세븐일레븐이 지난달 선보인 ‘파스타젤리’와 ‘한컵 디저트 젤리’는 출시 이후 SNS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얻으며 화제의 중심으로 떠오르기도 했다.

장채윤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 담당MD는 “밀레니얼 세대로 불리는 젊은층에게는 무엇보다 ‘재미’가 중요한 구매요소로 꼽힌다”며 “특별한 재미와 가치를 제공하는 이색 젤리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