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브랜뉴테크, 소상공인 무료 인쇄 서비스 실시
롯데칠성음료-브랜뉴테크, 소상공인 무료 인쇄 서비스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6.13 18: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료제품 소상공인 대상 총 1천만원 인쇄비 선착순 지원
명함·포스터·배너·전단지 등 홍보물 제작 비용 전액 지원
롯데칠성음료가 브랜뉴테크 비비빅닷컴과 함께 소상공인 홍보물 제작 지원에 나섰다. (자료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브랜뉴테크 비비빅닷컴과 함께 소상공인 홍보물 제작 지원에 나섰다. (자료제공=롯데칠성음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브랜뉴테크’와 함께 외식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홍보물 무료 인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7년 9월 설립된 브랜뉴테크는 소상공인과 창업자를 위한 인공지능 기반의 디자인∙인쇄 플랫폼인 비비빅닷컴을 운영하는 벤처기업이다.

이번 서비스는 홍보물 제작 비용 지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의 고통을 분담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서비스는 지난 12일부터 지원금 1000만 원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무료로 지원되는 홍보물은 ▲명함 ▲배너 ▲미니 배너 ▲포스터 ▲테이블세팅지 ▲전단지 등 소상공인이 홍보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6개 품목이다.

소상공인은 비비빅닷컴에 접속해서 소상공인 인증을 하고, 1인당 최대 10만 원의 한도 내에서 인쇄물을 무료로 주문할 수 있다.

인쇄물 제작 시 비비빅닷컴의 무료 디자인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어 디자인이 익숙하지 않은 소상공인도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다. 덧붙여 지원을 받는 인쇄물에는 롯데칠성음료의 제품 및 브랜드 광고가 일부 삽입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홍보물 무료 인쇄 서비스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무료 인쇄 서비스가 종료된 후에도 제작비 일부를 지원하는 서비스는 올해까지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