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일은 친구들과 먼저 "지켜주세요! 입양해주세요!" 릴레이캠페인 인증
좋은일은 친구들과 먼저 "지켜주세요! 입양해주세요!" 릴레이캠페인 인증
  • 이시온 어린이기자
  • 승인 2020.06.13 16: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시온 기자] 안녕하세요. 베이비타임즈 어린이기자단 이시온기자입니다!

오늘은 뉴스가 아니라 저도 좋은 일에 동참하려고 친구와 함께 여러분께 인사드려요.

어제, 그러니까 6월 12일, 어른들은 프라이데이 나잇이라고 부르는 금요일 밤에 제가 활동하고 있는 베이비타임즈가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와 펫타임즈와 함께 유기동물 보호 하자는 "지켜주세요! 입양해주세요!" 릴레이 캠페인을 시작했답니다.

여러분 코로나19 때문에 감사와 존경을 전하는 "덕분에챌린지" 아시죠? 많은 국민들이 동참해 주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유기동물 보호 릴레이 캠페인을 “덕분에챌린지”처럼 진행해요!

자세한 방법은 베이비타임즈나 혹은 펫타임즈에서 “지켜주세요” 또는 릴레이 캠페인을 검색하시면 자세히 나와 있으니 꼭 동참해 주세요.

사진 왼쪽부터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신소윤, 이시온 기자, 반려동물 냥이, 슈슈의 누나 정예서가 유기동물 보호, '지켜주세요! 입양해주세요!‘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는 인증 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저 이시온 기자는 반려동물 냥이, 슈슈의 누나 정예서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신소윤과 함께, 유기동물 보호, '지켜주세요! 입양해주세요!‘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여러분 주말 잘 보내시고 릴레이 캠페인 홍보와 동참도 해주시고, 그리고 주변에 유기동물 있으면 전국유기동물보호센터에 신고하는거 잊지 마세요!

이상은 베이비타임즈 어린이기자단 이시온 기자였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