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유아용품 전문 ‘샵인샵’ 경기 광주에 오픈
YKBnC, 유아용품 전문 ‘샵인샵’ 경기 광주에 오픈
  • 송지나
  • 승인 2014.06.20 19: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1일 경기도 광주 한토이 매장에 YKBnC유아용품 브랜드 전문 ‘샵인샵’이 오픈된다.

 


11일부터 ‘카카오톡 실시간 C/S상담 서비스’ 실시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가 경기도 광주 한토이 매장에 유아업계 최초 YKBnC유아용품 브랜드 전문 ‘샵인샵’을 21일 오픈한다.

‘샵인샵’은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와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MAXI-COSI)’, 양대면 유모차 브랜드 ‘지비(gb)’,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 등 YKBnC의 대표 유아용품들을 선보인다.

고객들이 한 곳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비교 구매할 수 있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품을 판매한다. 더불어 프리미엄 유아용품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YKBnC는 ‘샵인샵’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21일~30일 10일간 전 품목 30% 할인을 진행하고 방문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소르베베 데일리 다이애퍼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퀴니 유모차와 맥시코시 카시트 전 품목을 한정수량에 한해 21일부터 이틀간 깜짝 할인한다. 깜짝 할인행사는 퀴니와 맥시코시 정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YKBnC의 마케팅 총괄 안준성 상무는 “출산율은 낮아졌지만 나의 아이를 위해 가장 좋은 유아용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욕구는 여전하다”며 “기존 한토이 매장에 YKBnC 브랜드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샵인샵’을 오픈한 만큼 더욱 더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YKBnC는 지난 11일부터 유아업계 최초로 모바일 ‘카카오톡 실시간 C/S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톡 실시간 C/S상담 서비스’는 바쁜 육아맘들을 고려해 SNS메신저만으로도 간편하게 상담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한 것이다.

C/S상담 서비스 가능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상담이 제한된다.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SNS메신저 ‘카카오톡’ 프로그램을 다운받은 뒤 아이디검색창에 ‘15449420’ 을 검색 후 추가하면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