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기초_‘뉴오리진 까무까무 에너지C 세럼’ 런칭 外
[주간뷰티템] 기초_‘뉴오리진 까무까무 에너지C 세럼’ 런칭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6.13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뉴오리진 까무까무 에너지C 세럼’ 런칭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이 아마존 대자연이 만들어낸 비타민C의 여왕 까무까무 열매의 항산화 에너지를 담아낸 기미∙잡티 기초케어 ‘뉴오리진 까무까무 에너지 C 세럼’을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런칭한다.

유한양행이 독점 공급받는 아마존 청정 자연에서 자라난 자연유래 비타민C 까무까무 열매를 원료로 사용하여, 오직 뉴오리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이다.

까무까무는 인간이 인위적으로 재배한 과일이 아니라, 사람의 손이 닿지 않는 청정 아마존 야생에서 강렬한 태양과 맑은 물을 마시고 자라 자연유래 비타민C를 가득 머금은 열매이다. 순수 자연 유래 비타민C 함유량이 무려 레몬의 66배, 오렌지의 45배나 들어있어 원시 그대로의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를 자랑한다.

 

■ 프리메라,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리미티드 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에서 흑미의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 방어력을 높이는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리미티드 세트’를 출시했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은 흑미(黑米)에서 콜드 드랍 방식으로 추출한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의 효능을 담았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크림 역시 흑미의 강력한 항산화력을 담은 제품으로, 까멜리아 씨앗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뛰어난 보습력을 선사한다.

함께 구성한 블랙 라이스 브라이트닝 마스크 포 치크는 볼 부위에 알맞은 크기로 흑미를 갈아 넣어 즉각적인 수분감과 쿨링감을 선사하는 라이스겔 마스크다. 69,000원대

 

■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 출시

LG생활건강 숨37°에서 기적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피부 고민별 집중 케어 ‘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였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3종의 럭셔리 앰풀로 구성, 로시크숨마 라인의 효능과 노하우를 오롯이 집약했다.

모공과 피부 결을 케어해 도자기 같은 매끄러움을 선사하는 ‘수프림 포어 앰풀’과 강력한 수분과 탄력 에너지를 공급해 생기 넘치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울트라 하이트레이팅 앰풀’, 그리고 피부에 활력과 광채 에너지를 불어넣어 기적 같은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하는 ‘미라클 에너지 앰풀’로 구성되어 피부에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350,0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