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빠스’, 글로벌 패션 브랜드 ‘ZARA'와 전 세계 온,오프라인 판매 계약
‘아띠빠스’, 글로벌 패션 브랜드 ‘ZARA'와 전 세계 온,오프라인 판매 계약
  • 이봉수 기자
  • 승인 2020.06.10 14: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품 제조전문기업 (주)와일드캣, 글로벌 패션 NO 1. 인디텍스그룹과 콜라보레이션
아띠빠스(ATTIPAS) (사진=(주)와일드캣 제공)

[베이비타임즈=이봉수 기자] 아기들을 위한 걸음마 신발 브랜드 '아띠빠스'를 제조하는 ㈜와일드캣(대표 이주홍)이 'ZARA' 외 7개의 SPA 브랜드를 보유한 스페인의 인디텍스 그룹(INDITEX GROUP)과 단독 계약을 체결했다.

대한민국 부산에서 시작한 걸음마신발 브랜드인 '아띠빠스'가 인디텍스 그룹의 ‘ZARA’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2종의 신발은 유럽의 트렌드와 감성을 더한 디자인을 통해 유럽뿐만 아니라 전 세계 ‘ZARA’ 온/오프라인을 통해 성공적인 런칭을 하였다.

‘ZARA'는 세계 최대 규모의 종합 패션·의류 기업인 인디텍스 그룹의 대표 브랜드이다. ’ZARA'는 전 세계 88개국 22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고, 세계 최대 매출을 기록 중인 SPA(패스트패션) 브랜드다.

‘아띠빠스’ 신발은 아기 발을 신발 앞쪽 토우박스를 넓게 제작하여 보행에 편리한 구조로 디자인 하였을 뿐 아니라 아기의 성장단계에 맞춘 사이즈도 확보하고 있어 첫걸음을 시작하는 영아부터 3살까지의 유아들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맞춤 신발이다. 유아용품으로 주로 사용되는 천연소재인 TPR(Thermo Plastic Rubber)로 제작되어 아이들의 인체에 해로운 유해물질이 전혀 없고, 까다로운 무독성 성분 테스트마저 거뜬히 통과하여 기능적으로 영유아들의 보행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안전성을 검증한 신발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을 정도로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아띠빠스(ATTIPAS) [사진제공=(주)와일드캣]
아띠빠스(ATTIPAS) (사진=(주)와일드캣 제공)

㈜와일드캣은 대한민국 신발 산업의 메카 부산에 있는 유아용품 제조기업으로써 ‘아띠빠스’ 브랜드로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북미, 남미 전 대륙에 있는 해외 바이어들과 계약을 통해 수출을 진행해왔다. 특히 유럽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바탕으로 인디텍스 그룹의 ‘ZARA“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 관계를 구축한 저력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주)와일드캣을 이끌고 있는 이주홍 대표는 “이번에 런칭한 ‘ZARA’의 경우 'ZARA Kids' 브랜드 확장과 함께 영유아 용품 확장에 대한 니즈를 확인했으며, 이미 ‘아띠빠스’가 진출한 스페인 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 덕분에 해당 계약을 체결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앞으로 ‘아띠빠스’는 공격적으로 유럽 시장을 공략하여 실용적인 기능을 중시하고 인체 무해한 제품을 선호하는 유럽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 개발과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Kids 브랜드로 성장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